뉴스

파주경찰서, 다율초등학교 등굣길, 어린이 안전문화 확산 유관기관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입력 : 2024-06-13 11:05:22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경찰서, 다율초등학교 등굣길, 어린이 안전문화 확산 유관기관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파주경찰서(서장 김영진)는 지난 6. 13.() 파주시 다율동 소재 다율초학교 주변 통학로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주교육지원청,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 파주시 교통정책과, 파주시 자원봉사센터, 파주경찰서 녹색어머니회, 전국 모범운전자 연합 파주지회와 다율초등학교 등 유기관 60여 명이 참여하였다.

 

이날 캠페인에는 다율초등학교 학생자치위원회와 녹색어머니회에서 준비한 플래카드와 피켓을 이용해 어린이보호구역 내 서행운전하기 (30km이하), 주정차 금지 등 교통법규 준수를 홍보하였으며 경찰은포돌이·포순이·순찰차 포토존을 설치하여 어린이의 호응을 이끌어 내는 한편 학교 주변 교통 안전시설물 점검하고 어린이 보행안전 지도를 실시하였다.

 

김영진 파주서장은 운전자들이 어린이 안전을 위해 교통법규를 꼭 해주기를 당부하고, ‘유관기관과 함께 어린이가 안전한 보행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