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지역사회 연계 청소년 보호 활동 실시

입력 : 2024-05-30 23:32:52
수정 : 0000-00-00 00:00:00

청소년이 안전한 세상, 우리 함께 만들어요

- 파주시 지역사회 연계 청소년 보호 활동 실시

 

 

 

파주시는 30일 유관기관 및 단체와 함께 청소년 유해환경 근절과 보호환경 개선을 위한 청소년 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 내 청소년이 위험에 노출되지 않고, 시민들로 하여금 청소년 유해환경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파주시와 함께 파주경찰서 금촌지구대, 금촌1, 학교밖 청소년지원센터, 청소년유해환경 감시단 등 3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활동은 퇴근 시간 인파가 집중적으로 몰리는 금촌역을 시작으로 금촌 소재 편의점과 노래방 음식점 등 청소년이 유해환경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주변 상가를 집중적으로 다니면서 청소년안전망사업 홍보 안내문과 청소년 보호 홍보 물품을 나눠줬다.

 

아울러 청소년 주류 및 담배판매 금지스티커 부착 여부를 점검 및 계도하고 주류나 담배판매 시 신분증을 철저하게 확인할 것을 당부했다.

 

김수태 청년청소년과장은 이번 활동을 통해 지역 내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는 건전한 사회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 보호 의식이 확산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겠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