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광탄면, 리마인드 웨딩사진 촬영 행사 성황리 종료

입력 : 2022-10-25 07:20:59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광탄면, 리마인드 웨딩사진 촬영 행사 성황리 종료

 

 

 

파주시 광탄면(면장 신승화)은 지난 22일 용미4리 마을회관에서 리마인드 웨딩 촬영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광탄면에서는 올해 초 파주형 마을살리기 공모사업으로 추진한 용미4리 마을회관 앞 환경개선 사업(포토존 설치 및 벽화)을 기반으로 광탄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 하반기 지역 특화사업(사업명 사랑한다면 장미마을 사람들처럼’)리마인드 웨딩사진 촬영행사를 연계해 추진해왔다.

 

리마인드 웨딩사진 촬영에는 광탄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 파주시 문산사회종합복지관, 서원밸리CC, 한영, 콩세유 미술관, 서영대학교 파주캠퍼스, 광탄면 주민자치회, 파주시 미용협회, 아드리아밸리 문화예술협회, 센트리움 웨딩홀 등 각 기관 및 자원봉사자들이 힘을 보탰으며, 부부 9쌍과 개인 참여자 12명 등 주민 총 30명이 참여했다.

 

이번 리마인드 웨딩사진 촬영 행사에 참여한 한 노부부는 “‘화창한 날씨에 즐거운 추억을 담아 보시라는 설득에 사진을 찍게 됐다, “예쁘게 단장하고 화장까지 하고 사진을 찍으니 젊었을 적 생각이 나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웨딩 사진과 함께 가족사진도 촬영한 한 가족은 부모님과 의미 있는 가족사진을 찍게 돼 좋은 추억이 됐다, “이런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승화 광탄면장은 리마인드 웨딩 촬영 행사를 통해 부부, 형제, 부모와 자녀 등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행사를 위해 이른 아침부터 봉사해주신 용미4리 마을회와 여러 단체,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