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애국시민회 박재홍 지지 선언

입력 : 2022-04-14 01:26:2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애국시민회 박재홍 지지 선언

애국심과 애향심 투철한 후보 박재홍 밖에 없어

 

 

 

- 파주애국시민회, 13일 파주살리기캠프서 지지선언

- 김홍규 파주애국시민회 회장 애국심과 애향심 투철한 후보 박재홍 밖에 없어

 

파주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파주애국시민회가 13일 박재홍 국민의힘 파주시장 예비후보 공개 지지선언을 했다.

 

이들은 이날 오후 두보프라자 3(황골로37) 파주살리기캠프에서 지지선언을 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홍규 파주애국시민회 회장이 파주애국시민회를 대표하여 지지선언을 하였으며, 주요 파주 현안에 대해 공약을 제시하였으며, 관련하여 참석자 전원 자유토론과 발언 시간을 가졌다.

 

김 회장은 인사말에서 파주시를 위해 일할 사람은 애국심과 애향심이 투철한 박재홍 후보 뿐이다박재홍 예비후보는 지난 35년 공무원 생활을 포함하여, 꾸준히 시민들과 소통하며 파주시와 대한민국의 안위를 위해 열심히 활동했다. 박재홍은 진정으로 애국을 실천할 사람이다라며 박재홍 예비후보 지지 이유를 밝혔다.

 

김 회장은 또한 박재홍 예비후보가 파주시장으로서 적격이라고 평가하는 이유는 행정학 박사이며, 공무원 생활 35년 등 이론과 실무를 두루두루 겸비하여, 지방자치 시대에 걸맞는 철학 있는 시장이 될 것으로 평가한다.”고 했으며, “파주에서 출생하고 성장하여 파주를 누구보다 잘 알고, 파주를 사랑하는 일꾼이 될 것이다. 박재홍 예비후보만의 적극적인 업무의지, 개혁의지야 말로 파주를 변화시킬 수 있는 유일한 후보이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