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한가람초, 2024 대한민국 교육혁신 박람회에서 교육부 장관상 수상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 한가람초, 2024 대한민국 교육혁신 박람회에서 교육부 장관상 수상
한가람초 늘봄학교 우수사례 공모를 통해 우수늘봄학교로 선정
◦ '2024년 늘봄학교 우수사례'로 교육부 장관상을 수여 ◦ 전국 초등늘봄학교 부문에서는 20개, 중등방과후학교 부문에서는 10개 기관이 선정 |
한가람초등학교(교장 이강수)가 지난 12월 13일 킨텍스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교육혁신 박람회에서 '2024년 늘봄학교 우수사례'로 교육부 장관상을 수여받았다. 이번 시상은 총 30개 기관이 수상하였으며, 그중 초등늘봄학교 부문에서는 20개, 중등방과후학교 부문에서는 10개 기관이 선정되었다.
늘봄학교 우수사례는 교육, 돌봄 국가책임 강화를 위한 늘봄학교 우수모델 발굴 및 정책의 현장 안착을 위해 노력하는 시범운영 학교에 대한 사기를 진작하고 늘봄학교, 초등돌봄교실, 우수사례 발굴 확산을 통한 늘봄돌봄 활성화 및 질적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강수 교장은 "이번 수상은 우리 학교의 교육 혁신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더욱 행복하게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가람초등학교는 학생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교육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학생들은 "늘봄학교 덕분에 학교 생활이 더 즐거워졌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번 수상은 한가람초등학교의 교육적 성과를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에게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