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희망2025나눔캠페인’특별현장모금 개최

입력 : 2024-12-24 01:00:54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희망2025나눔캠페인특별현장모금 개최

- 파주시민과 기업, 단체들의 뜨거운 동참

 

 

 

파주시는 지난 20일 파주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200여 명의 지역주민과 기관·단체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2025 나눔캠페인특별현장모금을 성황리에 마쳤다.

 

2016년부터 시작되어 현재 9회째 이어지고 있는 이번 모금방송은 경기북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가 주최하고, 파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파주시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여 진행됐다.

 

나눌수록 커지는 행복! 기부로 파주를 가치있게!’라는 구호를 외치며 힘차게 시작한 이번 행사에서 김경일 파주시장은 나눔의 의미를 공유하며,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힘쓸 것을 다짐했다.

 

이어 해달별 어린이집과 어울림 어린이집 원아들이 고사리 손으로 모은 성금과 파주상공회의소(위원장 구광남), 정해면 월롱면 기업인협의회장, 파주시측량협회(회장 이인엽), 파주시의회(의장 박대성) 등 고액 및 지속 기부자들의 성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또한, 파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파주시사회복지협의회, 파주시어린이집연합회 등 민간사회복지단체들과 에스디워크(대표 정의현), 무브인터렉티브(대표 김동성), ()동산아이엔지(대표 정재욱) 등 파주시를 기반으로 한 기업체들에서도 파주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모금에 참여하며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특히, 각 읍면동 지역주민과 단체들이 무대 위로 올라가 인터뷰를 진행하며, 지역별 나눔 문화 확산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권인욱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이번 모금방송을 통해 파주시민분과 이웃사랑과 나눔 정신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공동모금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끊임없이 협력하며 나눔의 가치를 높여, 더욱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나눔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이웃과 함께하고자 하는 기업, 단체, 시민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은 어려운 경제 상황도 이겨내는 힘과 용기를 준다라며 나눌수록 행복이 쌓이는 파주시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여러분의 참여와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21일부터 시작된 2025희망나눔캠페인은 ‘2024131일까지 진행되며, 모금방송 및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성금은 파주시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비 및 생계비, 의료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