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환경기초시설 운영사로부터 이웃사랑 성금 기탁 받아

입력 : 2023-12-11 01:12:07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환경기초시설 운영사로부터 이웃사랑 성금 기탁 받아

 

 

파주시는 지난 7일 환경기초시설 운영사인 환경시설관리 주식회사(대표 권지훈), 환경에너지솔루션 주식회사(대표 이용현)로부터 연말연시 불우이웃 돕기 성금 각 2,000만 원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두 회사는 파주시 환경기초시설의 운영을 대행하는 운영사로 환경시설관리 주식회사는 파주시 내 공공폐수처리시설을, 환경에너지솔루션 주식회사는 소각시설 및 재활용 선별시설을 통합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시설의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파주시 탄소중립 녹색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용현 환경에너지솔루션 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그만 도움이 되고자 기탁금을 준비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전양근 환경시설관리 주식회사 사업부문장은 기탁금이 경기 불황과 물가 상승으로 고통받고 있는 분들에게 전해져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에 파주시민을 대표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파주시 환경기초시설의 원활한 운영을 통해 깨끗한 주민 생활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