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진환경, 파주혜민직업재활센터에 후원금 5백만원 전달 정신장애인 직업재활 분야에 후원

입력 : 2022-09-23 02:46:57
수정 : 0000-00-00 00:00:00

진환경, 파주혜민직업재활센터에 후원금 5백만원 전달

직업재활 분야에 후원

파주시(시장 김경일)진환경(대표이사 강석식)가 지난 20일 정신장애인 및 정신질환자의 직업재활 시설인 파주혜민직업재활센터에 5백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파주혜민직업재활센터를 이용중인 정신장애인 및 정신질환자 직업훈련분야에 사용될 계획이다.

 

강석식 진환경 대표이사는 사회적 편견과 낙인으로 인해 지역사회로부터 고립돼 살아가는 정신장애인의 삶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마음을 모아 전달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동선 파주혜민직업재활센터장은 정신장애인 재활에 대해 무관심이 커지고 정신질환에 대한 편견이 심해지는 상황 속에서, 이러한 관심이 센터를 이용하는 정신장애인에게 세상으로 나아가는 작은 등불이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의 정신건강복지사업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파주혜민직업재활센터는 정신장애인, 정신질환자의 직업재활, 직업교육 등의 정신재활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에 관한 문의는 파주혜민직업재활센터(031-941-2758/http://phvr.or.kr)로 문의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