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기인력개발원, 가구제작분야 인력양성을 위한 기술훈련 지원 협약식 체결

입력 : 2022-07-06 00:42:08
수정 : 2022-07-18 00:43:45

경기인력개발원,

가구제작분야 인력양성을 위한 기술훈련 지원 협약식 체결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원장 김명규)과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부엌 가구 제작 및 인테리어 시공분야 인력양성을 위한 기술 훈련 지원 협약식을 5일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측을 대표해 경기인력개발원 김명규 원장과 밀워키 박용범 대표 등과 실무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기업 맞춤형 현장 중심 교육 훈련을 위한 작업공구 등 인프라 구축 지원 및 현장 기술직 수요가 많은 가구제작분야(부엌가구 및 인테리어 등) 전문 기술인력양성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밀워키는 1863점의 훈련장비를 제공하고, 경기인력개발원은 이를 활용하여

부엌가구 제작 및 인테리어 시공분야 인력을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현장맞춤형 실무교육과정을 완성하고 전문 인력의 취업연계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인력개발원은 고용부 평가에서 우수 훈련기관으로 선정된 데 이어 매년 취업률 90%의 성과를 이루는 전문취업교육기관이다.

 

현재 경기인력개발원에서는 취업준비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전액무료 전문기술교육과정인 부엌가구인테리어시공 전문가양성, 자동화시스템제어, 전기에너지설비시공실무, 스마트네트워크실무, 제품설계제작(CAD/CAM)실무전문가과정을 모집 중에 있으며, 파주시민을 대상으로하는 (지자체) 건설기계 운전·정비 실무과정을 병행하여 모집하고 있다.

 

경기인력개발원은 교육생을 위한 기숙사를 갖췄고 기숙사비, 식비, 교육비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입학 문의 사항은 경기인력개발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 :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 031-940-6800

원서접수 : 경기인력개발원 홈페이지(http://kg.korchamhrd.net)

 

#142호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