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조병국 파주시장 예비후보 면담 한 김기현 前 원내대표 “최강의 후보인 조병국 후보의 필승” 기대감 밝혀

입력 : 2022-04-20 01:48:06
수정 : 0000-00-00 00:00:00

조병국 파주시장 예비후보 면담 한 김기현 원내대표

최강의 후보인 조병국 후보의 필승기대감 밝혀

 

조병국 국민의힘 파주시장 예비후보는 오늘(4.19) 국회에서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를 만나 지난 대선과정에서 파주 지역 당협 조직 재건 등을 포함한 파주 발전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고 지방선거 필승을 위한 중앙당 차원의 전략적 지원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조 후보는 파주는 과거 보수세가 강한 지역이었지만, 황진하 선배께서 국회를 떠나신 후 국민의힘의 전략적 관심으로부터 멀어졌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이번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이 승리하기 위해선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없는 파주 지역에 대한 중앙당의 적극적인 지원이 절실하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파주갑 지역의 경우는 신도시 개발로 사실상 경기 남부권과 정치적 성향이 매우 비슷하고, 파주을 지역의 경우는 보수정권 출범에 따른 남북관계 경색으로 타격을 입을까 우려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국민의힘이 스스로 변화하지 않는다면 파주지역에서 지방선거 승리를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번 지방선거에서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선 정책공약을 제대로 제시하는 방법이 유일하다고 전했다.

 

김기현 의원은 파주의 어려운 상황을 잘 알고 있으며, 최강의 후보인 조병국 후보의 필승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