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월롱면,‘뽀송뽀송 무료 세탁 사업’업무협약

입력 : 2022-03-30 04:21:3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월롱면,‘뽀송뽀송 무료 세탁 사업업무협약

 

 

 

파주시 월롱면(면장 박준태)은 지난 28월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동명기업간 무료 세탁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뽀송뽀송 무료 세탁사업은 취약계층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취약계층, 독거노인 등이 가정에서 세탁하기 어려운 이불 등을 수거해 세탁·건조·살균 후 배송까지 오는 31일 능산1리와 능산2리 마을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매달 50가구 내외의 취약계층에게 찾아가는 세탁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동엽 동명기업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소외된 지역주민에게 봉사를 할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의를 통해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명섭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뜻을 함께 한 동명기업 대표님께 감사하며, 위생 취약계층 발굴과 함께 서비스 만족도를 모니터링해 사업이 원만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박준태 월롱면장은 협약에 참여한 동명기업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앞으로도 보살핌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