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새마을회, 설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개최

입력 : 2022-01-26 02:55:07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는 파주시새마을회(회장 김경선)24파주스타디움에서설맞이사랑의나누기행사를열었다고 밝혔다.

 

이날행사는김경선 파주시 새마을회장, 신경재새마을지도자 파주시협의회장, 김명자파주시 새마을부녀회장, 읍면동새마을남녀지도자30여명이참석해지역내취약계층가구에전달할사랑의10kg짜리350포대를배부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관내 기업인 파주에너지서비스()’도 현금으로 후원하며 나눔과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는 데 동참했다.

 

이날 전달식 행사는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전달되었으며, 참여인원 및 진행시간 최소화,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진행됐다.

 

이번에 읍면동으로배부한사랑의쌀은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추천한독거노인,소년소녀가장취약계층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명자 파주시 새마을부녀회장은작은 정성이지만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명절을 맞이하는 데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앞으로도 봉사와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새마을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우리 주변의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과 온정의 손길을 나누어 주시는 파주시 새마을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올해도 더불어 사는 파주시를 만드는 데에 큰 힘이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