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운정2동,‘성탄 산타의 사랑담은 선물꾸러미’전달 - 조손,한부모 등 50가정에 사랑담은 성탄절 선물꾸러미 전달 - 어린이집,학원,교회,단체,개인 등 십시일반 연말 나눔 줄이어

입력 : 2021-12-24 03:11:1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운정2,‘성탄 산타의 사랑담은 선물꾸러미전달

- 조손,한부모 등 50가정에 사랑담은 성탄절 선물꾸러미 전달

- 어린이집,학원,교회,단체,개인 등 십시일반 연말 나눔 줄이어

 

  파주시 운정2(동장 권예자)은 지난 23일 성탄절을 앞두고 운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육남)와 저소득 조손 및 한부모 등 50가정에 성탄 산타의 사랑담은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일일 산타가 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아이들이 한 개씩 모아 기탁한 라면과 성탄 과자세트, 마스크, 생필품 등 지역 각계각층의 기부 물품과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운정2동 후원금 등을 통해 구성한 선물꾸러미를 각 가정에 비대면 전달했다.

 

이육남 위원장은 어느 때보다 넘치는 각계각층의 온정의 손길을 보며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자 하는 마음이 온전히 느꼈다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새로운 각오로 더 성심껏 봉사에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예자 운정2동장은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행복한 성탄절,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운정2동에는 연말을 맞아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산내 소망어린이집, 해솔6단지 시립어린이집, 바움교회, 가온한양대태권도, 경희대멘토태권도, 태화건설(대표 문충헌), 현 패키지(대표 최대현), CBP(대표 우상재) 및 익명의 기부자에 이르기까지 이웃사랑이 줄 잇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