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 서랍 속 나눔 캠페인 동참
교육ㆍ경기ㆍ파주교육청 | 작성일: 2015-07-03 10:43:00 | 수정일: 0000-00-00 00:00:00
파주교육지원청,‘서랍 속 나눔 캠페인"동참 홍성기 교육장, 성금 모금 전달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홍성기 교육장은 15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무처장 김효진)에 ‘서랍 속 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성금을 전달했다.
‘서랍 속 나눔캠페인"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은행에서 환전되지 않아 가지고 있는 외국동전과 오랫동안 서랍 속에 방치된 소액 동전을 모아 경기도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 캠페인이다. 교육청 및 학교를 통해 모금된 성금은 교육취약계층 학생들의 교육복지 증진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된다. 파주교육지원청은 7월 2일 직원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에 동참했다.
홍성기 교육장은 "소액기부를 통해 나눔과 배려를 학생들에게 가르칠 수 있고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 하는데 참여 하게 되서 기쁘다"고 전했고, "파주교육지원청이 참여할 수 있는 좋은 취지의 기부활동이 또 있으면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김효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기존 모금 활동과 차별화된 나눔문화를 활성화 시기키 위해 이 캠페인을 추진했다"고 하였고, "파주교육지원청의 협조와 동참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