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파주 적성종합고 총동문회,‘나누면 행복두배’반찬 나눔 실천

사회ㆍ사회적경제ㆍ경제일반 | 작성일: 2024-10-11 01:45:52 | 수정일: 0000-00-00 00:00:00

파주 적성종합고 총동문회,‘나누면 행복두배반찬 나눔 실천

 

 

 

파주시 적성면은 지난 7일 적성종합고등학교 총동문회에서 지역 내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다양한 밑반찬이 담긴 식품 꾸러미 3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총동문회 회원들이 전달한 밑반찬은 생활이 어려워 식사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식품 꾸러미는 적성에서 나고 자란 적성종합고등학교 총동문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돈으로 마련한 것으로, 고향 사랑을 실천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전승열 적성종합고등학교 총동문회장은 고향은 우리를 키워준 곳이며, 지금 내가 있게 해준 고맙고 정겨운 곳이라며 회원분들과 함께 우리 고향을 위해 조금이나마 나눔을 할 수 있어 뿌듯하고, 앞으로도 매년 정기적으로 기부를 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송인숙 적성면장은 회원들의 정성이 담긴 음식들을 보니, 이웃과 나눌수록 행복은 곱하기가 되는 나눔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라면서 우리 주변엔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이 계신다. 이번 활동을 계기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관련 글 (카테고리: 사회ㆍ사회적경제ㆍ경제일반)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