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아침문화살롱 5월 공연 - 전문 오페라단 ‘파주테아터’오페라 공연

사회ㆍ사회적경제ㆍ경제일반 | 작성일: 2023-06-01 01:15:15 | 수정일: 0000-00-00 00:00:00

아침문화살롱 5월 공연

전문 오페라단 ‘파주테아터오페라 공연

 

 

 

파주시는 525일 조리읍행복센터 문화광장에서 아침문화살롱공연을 했다. 아침문화살롱은 시민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격 토크콘서트로,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마다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한 지역에만 편중되지 않게 거점별로 문화공연을 고르게 편성·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3월 운정 솔가람아트홀에서 재즈공연이, 4월 금촌 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샹송 공연이 개최돼 주민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이날 공연은 파주성악인들로 구성된 파주테아터가 아리아와 가곡들을 마치 한편에 이야기를 듣는 듯한 오페라 공연으로 선보여 시민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공연을 관람한 조리읍의 한 시민은 수준 높은 성악가들의 연주를 지역에서 볼 수 있어 너무 좋았다라며 실내가 아닌 야외에서 공연이 주는 색다름과 신선함에 더욱 몰입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김지숙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공연으로 문화 소외지역의 시민들에게 문화예술공연의 갈증을 해소하는 기회가 됐다라며 문산에서 개최하는 6월 아침문화살롱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6월 아침문화살롱은 629() 11시 문산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개최되며, 노래 난감하네로 유명한 국악밴드 프로젝트 락의 공연이 펼쳐진다.

 

관련 글 (카테고리: 사회ㆍ사회적경제ㆍ경제일반)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