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실시

사회ㆍ사회적경제ㆍ경제일반 | 작성일: 2018-12-17 17:00:52 | 수정일: 0000-00-00 00:00:00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실시

 

 

파주시 법원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윤병렬)는 지난 7일 연말연시를 맞아 봉사단체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 나눔 자원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자원봉사자 약 30명이 참여했으며 연탄 2000장을 후원 전달했다.

 

자원봉사자들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법원읍 일대에 수천 장의 연탄을 저소득층 가정에 직접 배달을 하며 사랑의 손길을 보냈다. 이날 연탄배달은 길이 좁고 골목이 많은 지역적 특성 탓에 연탄수급에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더욱이 갑작스러운 영하의 한파로 도움이 더욱 절실했던 어르신들은 큰 걱정을 덜 수 있게 되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대표 김경민은 매년 겨울만 되면 난방비 걱정에 마음 편히 겨울을 나지 못하는 우리 이웃 할아버지 할머니들을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기뻐하시는 분들을 보니 뿌듯하다앞으로도 어렵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윤병렬 법원읍장은 해마다 함께 해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우리 사는 세상은 이 추운날도 견딜 수 있는 것 같다.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계속해서 법원읍의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아낌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 글 (카테고리: 사회ㆍ사회적경제ㆍ경제일반)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