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기도교육연구원, 제3회 동그라미축제 후원

입력 : 2022-12-01 02:26:25
수정 : 0000-00-00 00:00:00

경기도교육연구원, 3회 동그라미축제 후원

경기도교육연구원, 기후변화 위기 문제 해결을 위한 동그라미축제 후원

지역 아동센터 아동들 대상으로 캠페인 독려로 지구 지키기 힘 실어

 

경기도교육연구원(원장 박정일)28일 환경부 인증 사회적협동조합인 괜찮아지구야가 주최주관한 기후변화 위기 문제 해결을 위한 3회 동그라미축제를 후원하고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축제 참여를 독려했다.

동그라미 축제는 동네방네 어린이들이 그리는 나의 환경 실천과 미래의 지구라는 슬로건으로 폐박스에 환경을 위한 나의 실천과 약속을 그림으로 그리는 온라인 그림* 공모전이다.

* 지구온도 1C 낮추기 위한 나의 실천약속 그림·포스터 그리기

참여 방법은 지구와 환경을 지키기 위한 실천 약속을 폐박스에 그림이나 포스터로 그린 뒤, 자신의 SNS에 포스팅하고 121일부터 1212일까지 이메일* 또는 네이버폼**에 포스팅한 글의 URL올리면 된다.(1217일 인스타그램(@myearthday)에 수상자 30인 발표 예정)

* myearthday@naver.com, ** https://naver.me/xqTaM4AB (안내 포스터 참조)

경기도교육연구원 박정일 원장은 이번 축제로 기후 변화 위기와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함께 고민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기후변화 위기 시대를 맞아 앞으로도 친환경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라며 고 밝혔다.

한편, 연구원은 아동과 청소년들이 올바른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강의)와 후원품을 제공하는 등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