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2 파주꿈의학교‘용감한 베이커의 오븐여행’활동으로 운정 호수지구대에 마음 전달

입력 : 2022-10-24 00:47:58
수정 : 2022-10-24 00:48:47

파주교육지원청,

2022 파주꿈의학교용감한 베이커의 오븐여행활동으로

운정 호수지구대에 마음 전달

용감한 베이커들의 달달한 응원!!”

 

 

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정필영)은 꿈의학교 용감한 베이커의 오븐여행에서 22일 학생들이 직접 만든 디저트를 지역에 감사한 분들께 전달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파주 꿈의학교 용감한 베이커의 오븐여행은 학생이 직접 만들어 운영하는 만들어가는 꿈의학교로, 베이킹분야에 진로의 꿈을 가진 학생들이 모여 개교한 꿈의 학교이다.

 

용감한 베이커의 오븐여행521일 첫 활동을 시작으로 베이킹의 실패와 성공을 겪으며 훌륭한 베이커로 성장을 위해 용감한 도전을 하고 있다.

 

 

꿈의학교 학생들은 6개월에 걸친 활동으로 배운 베이킹 노하우와 실력으로 정성껏 만든 디저트를 파주지역에 감사한 분들께 전달하고자 용감한 베이커들의 달달한 응원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회의를 통해 운정 호수지구대 디저트를 전달하기로 하였으며 정성 가득 담아 직접 만든 휘낭시에를 준비하여 꿈짱학생이 대표로 전달한다고 밝혔다.

 

용감한 베이커의 오븐여행꿈짱 한가람중학교 연지수 학생은 꿈의학교를 통해 베이커의 꿈에 다가갈 수 있어서 활동기간 내내 행복했다. 또한 직접 만든 디저트를 전달하게 되어 기쁘고, 우리들의 정성으로 기분 좋은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