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운정2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신년총회로 힘찬 출발

입력 : 2022-01-24 02:50:48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운정2(동장 권예자)은 운정2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위원장 이우규)가 지난 21일 운정행복센터에서 신년총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추진했던 주요 사업들의 진행 상황을 되짚어보고, 올해 추진할 연간 사업계획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운정2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지난해 코로나 상황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모임 자체가 어려움이 많았음에도 지역 환경정화, 온실가스 감축 캠페인, 버스정류장 국화 모종 심기 등 여러 분야에서 눈에 띄는 활동을 했다.

 

특히,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한 화분(반려식물) 나눔, 청소년지도위원회와 사랑의 삼계탕 나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운정26개 단체와 사랑의 김장 나눔 등 협업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에도 크게 힘써왔다.

 

이우규 바르게살기운동위원장은 “2021년은 위원님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관심 속에서 참 행복했던 한 해였다올 한해도 지역 사랑의 모범이 되는 단체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권예자 운정2동장은 운정2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봉사와 나눔, 배려를 실천해왔으며, 특히 지역 내 여러 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함께할 때 기쁨과 보람이 배가 된다는 것을 보여준 단체라며 새해 힘찬 출발을 격려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