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운정2동, 팜스마트 산내점과 장애이웃 과일꾸러미 나눔

입력 : 2021-10-21 06:27:1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운정2, 팜스마트 산내점과

장애이웃 과일꾸러미 나눔

- 사계절 산타 프로젝트가을산타’, 장애이웃 60가구에 제철과일 등 전달

 

 

파주시 운정2(동장 권예자)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육남)와 팜스마트 산내점(대표 오병환)이 참여한 가운데 장애이웃 60가구에 제철과일과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

 

이날 나눔 활동은 운정2동 특화사업인 사계절 산타 프로젝트 가을산타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이 쉽지 않고 거동불편 등 건강상의 이유로 영양을 챙기기 어려운 장애인가구 등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팜스마트 산내점이 과일과 식료품을 제공했고,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운정2동 기탁 후원금을 활용해 준비했다.

 

제철과일과 라면, 마스크 등 식료품 및 생필품에 이르기까지 정성을 담아 꼼꼼하게 챙긴 사랑의 과일 꾸러미는 코로나19의 확산 예방을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가을산타가 돼, 각 가정에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남몰래 피자, 장학금 등을 아이들에게 전달중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종한 부위원장은 좋은 계절인데도 코로나19와 갑작스런 추위로 장애이웃들은 예전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정성껏 준비한 제철 과일이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 넣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예자 운정2동장은 힘든 시기임에도 이웃을 위해 공동체 정신을 실천해 주시는 팜스마트 오병환 대표님께 감사하다사랑담은 제철과일을 통해 때 이른 찬바람을 기운차게 떨쳐내고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팜스마트 산내점은 201811월 개점이후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매년 1,0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지원해 왔으며 어린이날 과자선물세트 후원 등 귀한 나눔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