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의회, 추석 명절맞이 불우이웃 위문품 비대면 전달 - 해당 읍면동에서 17가구에 쌀, 라면 물품 전달 진행

입력 : 2021-09-17 07:42:4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의회, 추석 명절맞이 불우이웃 위문품 비대면 전달

- 해당 읍면동에서 17가구에 쌀, 라면 물품 전달 진행 -

 

 

 

 

파주시의회(의장 한양수)는 추석 명절맞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찾아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자 17가구에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시의회는 매해 명절을 맞아 불우이웃 가구를 직접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에 따라 해당 읍면동에서 각 가구에 비대면으로 쌀, 라면 등 물품을 전달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파주시의원들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소외된 이웃들이 보다 나은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보탰다지역사회에서 소외되지 않고 건강하고 따뜻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나눔 문화를 실천하며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양수 의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추석 명절만큼은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위문품을 마련했다이번 명절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계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쏟으며 시민들을 잘 살피도록 하겠다. 보름달처럼 밝고 따뜻한 마음으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