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더불어민주당-진보당, 파주시갑 선거구 야권단일화 성사- 진보당 안소희 후보의 인사

입력 : 2024-03-19 01:49:36
수정 : 0000-00-00 00:00:00

진보당 안소희 후보의 인사

"더불어민주당-진보당, 파주시갑 선거구 야권단일화 성사!

역동하는 파주시민의 민심을 보여주십시오"

 

 

 

민주당-진보당은 22대 국회의원선거 파주시갑 선거구 후보 단일화를 위한 316~17(주말)여론조사 방식을 통한 경선 결과 더불어 민주당 윤후덕 후보가 확정되었음을 알립니다. 단일화를 위한 여론조사에 참여해주신 파주시 유권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2.21일 민주 진보 개혁 세력의 연대연합 합의에 기초하여 파주시갑 선거구도 야권단일화를 성사하였습니다. 더불어 민주당 윤후덕 후보가 승리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압도적인 윤석열 정권 심판을 위해 안소희는 검찰공화국에 맞서 거침없이 싸울 수 있는 제22대 개혁국회, 개헌국회 건설을 약속했습니다. 역동하는 민심의 주인공 파주 시민과 함께 반드시 실현하겠습니다.

 

진보당 파주시갑 국회의원 후보 안소희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존경하는 파주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는 내일도 더 든든한 민생정치, 진심의 정치로 매진하겠습니다.

 

진보당은 4.10총선에서 더 개혁 더 진보하는 정책을 제시하며 국민승리 총선을 위해 끝까지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