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경일 파주시장 당선인, 장마철 대비 배수펌프장 현장점검 시립 큰나무희망어린이집, CCTV 통합관제센터 등 현장 방문

입력 : 2022-06-24 01:18:10
수정 : 0000-00-00 00:00:00

김경일 파주시장 당선인, 장마철 대비 배수펌프장 현장점검

시립 큰나무희망어린이집, CCTV 통합관제센터 등 현장 방문

김경일 파주시장 당선인은 23일 여름철 장마전선이 북상하고 있는 상황에서 문산읍에 위치한 선유3배수펌프장을 방문해 펌프장 운영 상태, 전기시설물 등을 점검했다.

 

김경일 당선인은 현장점검을 마친 뒤 “23일부터 많은 비가 예보되어 있으니 관계 공무원들은 피해 예방에 최선을 다해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특별한 각오로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지난 22일에는 시립 큰나무희망어린이집, 파주놀이구름, CCTV 통합관제센터를 방문해 관계 공무원으로부터 현장별 설명을 듣고 사업의 필요성과 적정성, 사업 추진에 문제점이 없는지 등을 꼼꼼히 살폈다.

 

김경일 당선인은 가족 모두가 행복한 도시 파주를 만들기 위해 보육, 문화예술, 생활안전 등 모든 분야에 꼼꼼한 준비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시립 큰나무희망어린이집은 2008년에 개원한 장애아 전문 어린이집이며, 파주놀이구름은 EBS 캐릭터를 활용한 가족친화형 어린이 문화체험공간이다. CCTV 통합관제센터는 파주시 구석구석 설치된 CCTV를 통해 재난, 방범, 생활안전, 교통안전 등을 통합 관제하는 센터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