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청소년재단, 모범청소년 및 청소년육성 유공자 5명 수상 쾌거

입력 : 2023-05-15 09:43:02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청소년재단, 모범청소년 및 청소년육성 유공자

5명 수상 쾌거

- 청소년의 달 및 성년의 날 기념행사서 김경일 파주시장 직접 시상

 

 

 

파주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손배찬)은 지난 13일 개최된 파주시 청소년의 달 및 성년의 날 기념행사 꿈꾸는 청소년, 함께하는 더 큰 파주 기념식에서 모범청소년 2명과 청소년육성 및 보호유공자 3명이 파주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모범청소년으로 선정돼 파주시장 표창장을 수상한 노영민 명지대학교 학생(22)은 파주시 대표 청소년참여기구인 청소년참여위원회와 청년서포터즈 등의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타 청소년의 귀감이 됐다. 또한 최수현 청소년(18)은 파주시 청소년 명예시장과 청소년 운영위원회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권리 확대를 위해 노력했다.

 

청소년육성 및 보호유공자로 선정된 최인헌 청소년지도사는 기업 및 유관기관 후원금 조성 등 공익사업 추진 성과를 인정 받았으며, 문보영 청소년지도사는 공공성과 신뢰성, 안전을 보증하는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제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기여했다. 김혜림 청소년지도사는 청소년어울림마당 기획 및 추진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지역사회에 보급하기 위해 노력했다.

 

손배찬 대표이사는 타의 귀감이 되는 청소년과 청소년지도자들의 수상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재단은 다양한 청소년사업 개발, 지원하며 청소년들과 청소년지도자들의 긍정적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