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DL건설, ‘e편한세상 헤이리’ 14일(금) 주택전시관 개관

입력 : 2022-10-14 04:27:10
수정 : 2022-10-14 04:34:16

DL건설, ‘e편한세상 헤이리’ 14() 주택전시관 개관

 

지하 3~지상 최고 25, 8개 동, 전용면적 84단일면적, 1,057가구 규모

DL건설이 경기도 파주시에 공급하는 첫 브랜드 대단지

성동IC·산단IC 통해 서울 출퇴근 편리GTX-A노선 운정역(예정) 교통 호재

LG디스플레이 입주한 파주 LCD일반산업단지 직주근접 입지 갖춰

특별공급 : 1024(), 1순위 : 25() 청약 접수중도금 전액 무이자

 

 

 

 

DL건설은 14()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축현리 868-6번지 일원에 선보이는 ‘e편한세상 헤이리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지하 3~지상 최고 25, 8개 동, 전용면적 841,05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84A 537가구 84B 520가구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단일면적으로 이뤄졌다.

 

e편한세상 헤이리는 DL건설이 경기도 파주시에 공급하는 첫 번째 아파트이자 수도권에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에 들어서는 신규 단지로 수요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e편한세상 헤이리의 청약 일정은 1024()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 1순위 해당지역 및 기타지역, 26() 2순위 접수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13()이며, 정당 계약은 1114()~16() 3일간 진행된다.

 

주택전시관 운영시간 청약 방법의 자세한 내용은 e편한세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코로나19 확산 감염 예방을 위해 주택전시관 방문 마스크 착용 점검 체온 측정 입장이 가능하다.

 

수도권 비규제지역, 유주택자도 청약 가능중도금 전액 무이자

e편한세상 헤이리가 들어서는 파주시는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대출 등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청약통장 가입 후 12개월 이상이 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주택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1순위 자격이 되며, 재당첨 제한이 없다. 또한 추첨제 물량이 전체 물량의 60%로 비교적 많은 만큼 청약 가점이 낮은 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다양한 금융 혜택도 제공된다. 1차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발코니 확장비가 무상이어서 자금 마련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다.

 

 

 

GTX-A노선 운정역(예정) 등 서울 접근성 높이는 다양한 교통 호재 예정

e편한세상 헤이리는 성동IC, 산단IC 등을 통해 자유로·서울문산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 경의중앙선 금촌역과 여의도, 강남을 연결하는 광역버스망도 인근에 위치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주변으로 다양한 교통망 개통도 계획돼 있다. 우선, 단지 근거리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지날 예정으로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GTX-A노선은 경기 파주 운정~서울역~삼성~동탄 간 약 79.9km를 연결하는 노선이며, 2024년 개통을 목표로 현재 공사 중이다. 노선이 개통되면 파주 운정에서 서울역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지하철 3호선 연장선 사업도 계획돼 있다. 파주시청 자료를 보면 지난해 7월 대화~금릉 연결 3호선(일산선) 파주 연장 사업이 신규사업으로 포함된 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이 확정·고시됐다. 이 노선은 현재 민자적격성 조사가 진행 중이며, 개통 시 서울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도 예정돼 있다. 이 도로는 경기도 김포~파주~남양주~오산~화성~인천~김포를 큰 원으로 잇는 순환도로이며, 국토교통부 고속도로 계획 자료를 보면 11개 구간 중 10개 구간이 2024년 개통할 계획이다. 이 중 파주 지역을 지나는 김포~파주~포천 구간의 경우 2024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이다. 도로가 개통되면 단지 인근에 위치한 운정IC를 이용해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어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해질 전망이다.

 

여기에 동서평화고속도로 사업도 있다. 인천국제공항~옹진(신도)~강화~김포~파주~포천~화천~속초에 이르는 구간에 건설될 계획이며, 도로 개통 시 단지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산업단지 가까운 직주근접 입지탄현초 병설유치원·탄현초·탄현중 도보 통학

e편한세상 헤이리는 업무지구가 가까운 직주근접 단지로 미래가치가 높다. 인근에 LG디스플레이 등이 입주해있는 LCD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파주탄현국가산업단지, 파주탄현일반산업단지, 파주출판도시 등 다양한 업무시설이 위치해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파주시청 자료에 따르면 단지 반경 5km 내에 위치한 총 4개 산업단지에는 121개 업체, 17,983명이 근무하고 있어 배후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주변에 업무단지 개발도 가속화되고 있다. 우선, 파주 메디컬클러스터 조성사업이 있다. 이 사업은 서패동 일원 약 45부지에 종합의료시설(대학병원), 혁신 의료연구단지, 바이오 융복합단지 등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올해 7월 중앙토지수용위원회 심의를 통과했으며 내년 상반기 중 사업이 착수될 전망이다.

 

운정테크노밸리 산업단지 조성사업도 예정돼 있다. 운정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은 연다산동 일원 약 47부지에 첨단·지식기반산업을 유치해 주변 산업단지와 연계한 수도권 북부지역의 첨단산업 핵심거점으로 개발될 계획이다. 파주시청 자료에 따르면 사업이 완공될 경우 약 91개 업체 입주와 약 4,686명의 직·간접적 고용, 연간 9,108억원의 경제 파급효과가 기대된다.

 

단지는 우수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우선, 반경 500m 내에 하나로마트, 탄현종합복지회관, 탄현면 행정복지센터 등이 위치해 있다. 반경 5km 내에는 헤이리예술마을, 사파리체험테마파크, 파주프리미엄아울렛 등 쇼핑·문화시설이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인근 운정신도시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탄현초 병설유치원(공립)과 탄현초, 탄현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통일동산, 보현산, 소울원, 임진강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과 함께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e편한세상브랜드 프리미엄 기대’C2 하우스등 우수한 상품 적용

브랜드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e편한세상은 2022년 상반기 빅데이터를 통해 알아본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1위를 기록했다. 아울러 2021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0회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5년 지속 수상 및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7회 수상, 스타브랜드 대상 4년 지속 수상, 비즈빅데이터연구소에서 발표한 2021년 고객 선호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 가치에 맞춰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집 구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세탁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 배치해 손빨래, 다림질까지 공간에서 번에 해결할 있는 원스톱 세탁존 들어선다. 기존 안방 발코니에 놓여 있던 세탁기를 세탁실로 옮겨 한밤중의 소음 문제를 해결하고, 가사 동선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현관에는 대형 팬트리가 조성돼 부피가 물품들을 편리하게 보관할 있다.

 

또한 전 세대가 일조 및 채광에 최적화된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안방의 경우 화장대, 워크인 드레스룸 와이드 화장대, 붙박이장, 의류관리기, 오픈형 선반장 2가지 옵션(유상)을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용면적 84A타입의 경우 4Bay 판상형 구조가 적용돼 통풍 및 환기에 유리하며, 전용면적 84B타입의 경우 복도 팬트리가 적용돼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도입된다.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 통해 세대 내부의 미세먼지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자동으로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이 가동되어 24시간 신선한 공기질을 유지한다.

 

입주민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삶의 향상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했다. 커뮤니티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실내놀이터, 라운지카페, 비즈니스홀, 독서실, 방과 후 교실, 선큰광장 등이 들어선다. 특히 단지 내 조경 면적 비율이 약 34%로 넓은 만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e편한세상 헤이리는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에서 20년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대규모 신규 단지로 희소성도 높다. 부동산R114 자료를 보면 탄현면에 입주한 단지는 2, 1,080가구에 불과하며, 지난 20036월 분양한 유승앙브와즈 2단지이후 신규 분양 단지가 1곳도 없다.

 

DL건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헤이리는 주변으로 다수의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고, 수도권에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에 공급되는 신규 단지인 만큼 높은 미래 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라며 DL건설이 파주시에 공급하는 첫 번째 브랜드 대규모 단지로 차별화된 설계와 상품들이 적용되고, 중도금 무이자 등 금융 혜택이 제공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e편한세상 헤이리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909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55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 1533-8788>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