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청소년재단, 적서초등학교 담벼락 벽화로 새로움을 더하다

입력 : 2022-05-17 04:07:36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청소년재단, 적서초등학교 담벼락 벽화로 새로움을 더하다

- KCC 후원 저층주거지재생사업단 벽화작가 재능기부를 통한 담벼락 벽화활동 전개

 

 

 

파주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준규)케이씨씨(대표이사 정몽진)의 후원, 저층주거지재생사업단(대표 인향봉) 벽화작가의 재능기부를 통해 파주시 적성면에 위치한 적서초등학교 담벼락 벽화 그리기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파주시청소년재단 운영시설인 문산청소년문화의집과 적서초등학교 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아름다운 학교 경관 조성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친환경 소재의 페인트를 활용하여 벽화 그리기를 진행하였고, 환경 개선을 통해 범죄율을 감소시키는 범죄예방환경설계(CPTED)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파주시청소년재단 박준규 대표이사는 지역, 학교, 기업과의 연계 협력을 통해 학교에 새로움을 불어 넣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지역사회 안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파주시청소년재단은 케이씨씨와 협력하여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꿈꾸는 숲으로 2탄 마을벽화활동을 청소년의달을 기념하여 적성면 마지1리 벽화마을에서 추진할 예정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