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운정1동]파주시 운정1동, ‘운情디딤돌 사회공헌활동 및 복지사업’협약 체결

입력 : 2018-05-14 10:52: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운정1, ‘디딤돌 사회공헌활동 및 복지사업협약 체결

어려운 이웃의 디딤돌이 되어드려요

 

파주시 운정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권예자)와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영)()함께하는 사랑밭(이사장 최성균)과 지난 10일 운정행복센터에서 디딤돌 사회공헌활동 및 복지사업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디딤돌 사회공헌활동 및 복지사업협약은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의 자립의지를 심어주기 위한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관련한 캠페인, 수혜자의 상황을 고려한 재정지원 등 맞춤형 복지서비스 지원을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다.

 

강순구 ()함께하는 사랑밭 기부설계팀 과장은 이번 협약을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제도상의 문제로 어떠한 도움도 받지 못하고 있는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한 나눔활동에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기쁘다이번 협약을 통한 다양한 사업들이 삶에 지쳐있는 이웃들에게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진정한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을을 전했다.

 

지난 1986년에 설립된 ()함께하는 사랑밭은 저소득 의료, 주거지원, 사회복지시설운영, 국내외 결연사업 등을 추진하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