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교육지원청, 2022 하반기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진행

입력 : 2022-11-28 00:49:5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교육지원청, 2022 하반기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진행

- 출근 시간대 음주운전 모의 단속 -

 

교육장 및 파주교육지원청 전 직원 참여

지속적인 음주운전 근절 홍보를 통해 파주교육의 음주운전 예방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정필영)24일 오전, 연말연시를 맞아 파주교육지원청 정문에서‘2022 하반기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청 소속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연말 술자리 등 각종 모임이 늘어날 것을 대비해 음주운전 사고 발생이 우려되는 상황에서 음주운전 없는 공직문화가 조성될 수 있도록 강조하고 이에대해 경각심을 심어주기 위해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청 소속 교직원들은 음주운전 근절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의지를 다지고, 음주운전에 대한 인식개선의 필요성을 느꼈다.

이어 파주교육지원청에서는 음주운전 근절 교육 자료를 안내하고, 청 내 메신저를 활용하여 음주운전 적발 시 징계처분 및 징계가 강화되었음을 동시에 안내하였다.

파주교육지원청 정필영 교육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후 맞이하는 첫 연말인 만큼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이 느슨해질 수 있는 시기일 것이라며, “피치 못할 사정이라도 인명사고 발생 가능성이 큰 만큼 항상 주의가 필요함을 전 직원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