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민원봉사과] 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 설명회 개최

입력 : 2016-02-26 11:34: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 설명회 개최


 사)파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재홍)는 자원봉사 확산을 위해 관내 민간자원봉사단체, 복지시설,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2016 파주시 자원봉사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 설명회’를 25일 자원봉사센터 3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은 참신하고 우수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계획하고 운영해 자원봉사를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으로, 이날 사업설명회에 자원봉사단체장을 비롯한 실무자 50여명이 참여하며 많은 관심과 열의를 보였다.

 

 공모분야는 교육분야를 비롯한 환경정화활동, 공익 캠페인, 노인․청소년․장애인 대상 프로그램, 전문봉사단 운영, 다문화․새터민지원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하며 공모사업에 선정되면 4월부터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된다.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올해 ‘한국자원봉사의 해’ 를 맞아 온 시민이 자원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우수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이 선정되어 파주의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좋겠다”고 말했다.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 신청은 파주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www.pajuvc.or.kr) 서식자료실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3월 3일까지 이메일(pajuvc1365@hanmail.net) 또는 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