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파주읍] ㈜제이제이정보통신, 파주읍‘착한가게’4호점 가입 

입력 : 2018-04-05 14:45:00
수정 : 0000-00-00 00:00:00

제이제이정보통신, 파주읍착한가게’4호점 가입

-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 동참 -

파주시 파주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이종춘)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5일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한 제이제이정보통신(대표 장인영)를 파주읍 착한가게’ 4호점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장인영 ()제이제이정보통신 대표는 파주읍 누리보듬협의체의 위원으로서 금전적인 후원뿐만 아니라 매월 집수리 봉사, 경로당 어르신 발마사지 등 파주읍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하고 있으며 지난 2016년 파주로타리클럽 회장으로 재직 당시 파주읍 누리보듬협의체와 맺은 협약을 계기로 이번 착한가게 4호점으로 선정했다.

 

장인영 제이제이정보통신 대표는 작은 도움에도 감사하고 즐거워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면 행복하다힘이 닿는 한 파주읍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계속 봉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종춘 파주읍장은 파주읍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주시는 장인영 대표님께 감사드린다열정적인 봉사 정신과 따뜻한 후원 문화가 가득한 파주읍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착한가게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월 매출액의 일부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가게를 착한가게로 선정하고 현판을 제작해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23,000여개의 착한가게가 운영되고 있다. 또한 지난달 파주읍 소재 문산밤나무골을 파주읍 착한가게 3호점으로 선정한 바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