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디엠지곤돌라,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실시

입력 : 2023-05-02 07:53:24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디엠지곤돌라,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실시

- 5일 어린이날, 태극기 바람개비 만들기 키트 1,000개 선착순 증정

- 8일 어버이날, 80세 이상 어르신 무료 탑승 지원

- 5월부터 주말 및 공휴일 저녁 8시까지 연장 운영

 

 

 

 

파주디엠지곤돌라() (대표이사 이백현)5일 어린이날과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 방문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5일 어린이날에는 소인 티켓 소지자를 대상으로 태극기 바람개비 만들기 키트 1,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바람개비를 들고 인증사진을 게시한 후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5일부터 7일까지 연휴 기간에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임진각관광지를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곤돌라 무료탑승권, 팝콘, 머리핀, 사탕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이벤트, 키다리 삐에로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8일 어버이날에는 8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임진각평화곤돌라 무료 탑승을 지원한다. 무료 탑승을 위해서는 매표소에서 신분증을 보여줘야 한다.

 

한편,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는 5월부터 주말 및 공휴일 곤돌라 운영시간을 평소보다 1시간 연장한 저녁 8시까지 운행하기로 했다. 매표는 운행종료 30분 전에 마감된다.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는 민통선 구간을 오가는 국내 최초의 곤돌라로, DMZ(비무장지대) 하늘길을 통해 임진강을 넘어 출입이 제한된 민간인통제구역을 자유롭게 오고 갈 수 있다.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은 주말에는 경기도에서 에버랜드 다음으로 인파가 몰리는 주요 공원으로, 돗자리를 펴고 소풍을 즐기고, 민속놀이 체험, 연날리기 등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다.

 

이백현 파주디엠지곤돌라()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즐기자는 취지로 마련했다기념품 증정, 인증사진 공모, 무료탑승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니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에 오셔서 행복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 더불어, 가정의 달 이외에도 시즌별로 다양한 행사들을 계획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