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놀이구름, 어린이날 주간(2~7일) 다채로운 행사

입력 : 2023-05-02 00:06:21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놀이구름, 어린이날 주간(2~7) 다채로운 행사

- EBS캐릭터와 함께원더랜드 핀버튼 원정대, 캐릭터 야외 퍼레이드

 

 

 

 

 

 

파주시가 어린이날 주간인 52일부터 7일까지 운정호수공원 내 위치한 파주놀이구름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들이 즐거운 세상, 파주놀이구름 in 원더랜드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번개맨, 뿡뿡이 등 EBS의 다양한 인기 캐릭터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메인 프로그램으로 파주놀이구름 곳곳을 누비며 미션을 수행하는 원더랜드 핀버튼 원정대(2~7) 번개맨과 구르미의 어린이날 특별공연(2~7, 11/13/15/17) 캐릭터 야외 퍼레이드(5, 13/16)가 진행되며, 이외에도 보물 찾기, 퀴즈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특히, ‘원더랜드 핀버튼 원정대는 원더랜드 세상으로 변한 파주놀이구름에서 어린이 원정대가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소원카드 작성, 회중시계 만들기, 티파티모자 만들기 등 5개의 미션을 수행하면 퇴장 시 깜짝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권예자 여성가족과장은 파주놀이구름 개관 후 두 번째로 맞이하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온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어린이들이 사랑받고 즐거움을 누리며 소중한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주놀이구름은 EBS 캐릭터를 기반으로 조성한 가족친화형 어린이 문화 체험시설로, 자세한 사항은 파주놀이구름 홈페이지(pajunoligoor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