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사회복지과] LG디스플레이와 함께하는 재가어르신 칠순&팔순 잔치

입력 : 2017-12-04 11:41:00
수정 : 0000-00-00 00:00:00

LG디스플레이와 함께하는 재가어르신 칠순&팔순 잔치


파주시노인복지관은 정서적, 신체적, 경제적인 이유로 일상생활을 제대로 수행할 수 없는 어르신들에게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1130일에는 LG디스플레이의 지원으로 파주시 센트리움 예식장에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칠순&팔순 잔치를 실시했다.

 

칠순&팔순 잔치는 경제적으로 어렵고 가족의 해체, 단절 등의 이유로 고희연조차 챙길 수 없는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함께 하고 이를 통해 재가어르신들이 삶의 희망을 유지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올 한 해 동안 파주시복지관은 재가어르신들을 위한 명절행사, 여름캠프, 주거환경개선 등 다양한 행사를 LG디스플레이와 진행했다. 재가 어르신 칠순&팔순 잔치는 LG디스플레이의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재가어르신들에게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됐다.

 

임창덕 파주시노인복지관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칠순&팔순 잔치를 통해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