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의회 오창식 의원, ‘파주시 스포츠클럽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대표 발의

입력 : 2023-03-14 08:34:01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의회 오창식 의원, ‘파주시 스포츠클럽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대표 발의

 

 

파주시의회 오창식 의원이 대표 발의한 파주시 스포츠클럽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14일 자치행정위원회에서 심사를 마쳤다.

 

이 조례안은 스포츠클럽 진흥을 위한 시책을 수립하고 지역 사회의 스포츠클럽에 대한 안정적인 지원을 통해 생활 체육 육성과 스포츠 복지 향상 및 지역사회의 체육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됐다.

 

주요 내용으로 스포츠클럽 육성 및 지원을 위한 계획의 수립 및 시행, 사용료의 감면, 보고 및 검사, 감면 및 지원 대상 제외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다.

 

조례안을 발의한 오창식 의원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 우리의 건강한 일상생활을 위해 생활 체육 육성과 건강 증진 및 건전한 여가 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필요가 있다앞으로 스포츠클럽의 육성 및 지원을 통해 파주시민의 건강증진과 지역사회 생활 체육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해당 조례안은 상임위원회 의결을 거쳐 오는 21일 본회의에 통과될 예정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