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청소년을 문화로 초대합니다” 파주시 청소년 문화거리 축제 24일 개최 - 버스킹, 체험부스, 에어바운스 등 즐길거리 풍성

입력 : 2022-09-23 03:39:45
수정 : 0000-00-00 00:00:00

청소년을 문화로 초대합니다

파주시 청소년 문화거리 축제 24일 개최

- 버스킹, 체험부스, 에어바운스 등 즐길거리 풍성 -

파주시청소년재단(이사장 김경일 파주시장)은 오는 24일 금릉중앙광장에서 파주시 청소년 문화거리 축제 청소년을 문화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 문화거리 축제는 2019년 금빛로 일원에 청소년 문화활동 지원을 위해 조성한 청소년 문화거리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24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오프닝, 체험부스, 버스킹, 에어바운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필통천 꾸미기(헤이리마루공방), 청소년 고민 상담(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에코백 만들기(문산중학교), VR체험(금향초등학교) 10개 체험부스와 재사용 나눔가게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기증캠페인이 진행되며, 복불복 농구, 빙고축구, 사격 등 에어바운스가 설치돼 풍성한 청소년들의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또한 파주 청년 밴드팀 오금박 밴드, 청소년 보컬팀 M.I.L, 청소년 기타연주팀 낭만기타 등 9개팀이 버스킹을 진행한다.

 

축제 관계자는 청소년 문화거리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문화활동을 체험하고, 앞으로도 청소년 문화거리를 찾는 청소년들이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