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업무협약…창업지원

입력 : 2022-09-23 02:36:02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업무협약창업지원

파주시(시장 김경일)는 혁신적인 창업생태계를 조성하고 ESG 경영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경일 파주시장과 유권호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북부지부장이 참석했으며, 양 기관은 파주시의 혁신창업 및 ESG경영 기반조성에 힘을 모아 경쟁력 있는 성장도시 파주로 세우겠다는 뜻을 전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우수(예비) 창업가 공동발굴 및 지원프로그램 개발 ESG경영기반 조성 중소기업 규제 발굴 등 애로사항 해소 및 우수성과 확산 등이 있으며 협약 내용을 바탕으로 파주시 실정에 맞는 창업활성화정책을 추진해 갈 예정이다.

 

파주시는 기업운전자금 지원, 기업환경 개선, 글로벌무역패키지 등의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펼쳐왔으며, 기업SOS창구운영, 제한보호구역 해제 등 각종 규제 해소를 통해 기업하기 좋은 파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오늘 협약은 파주시 창업지원 활성화 정책에 밑거름이 되고 지역경제 성장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파주시가 기업하기 좋은 도시, 지속 가능한 ESG도시로의 대전환을 실현할 수 있도록 자원과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