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교하동 주민자치회, 교하 마을 잔치 한마당 행사 개최 지역 상권 활성화 및 공동체 의식 함양 기대

입력 : 2022-09-19 02:10:28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교하동 주민자치회, 교하 마을 잔치 한마당 행사 개최

상권 활성화 및 공동체 의식 함양 기대

파주시 교하동 주민자치회(회장 유명진)는 오는 24일 교하 중앙공원에서 교하 마을 잔치 한마당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지난 8월에 개최된 2022년도 제2회 교하동 주민총회에서 선정된 마을의제 사업 중 첫 번째 사업으로 지난해 성공적으로 진행된 교하 중앙공원 생활 예술 한마당사업을 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 발전시켰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일 파주시장을 비롯해 지역구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교하동 주민과 자치회 위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지난해와 달리 공예품 체험, 나눔장터 및 공익홍보 부스 등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주민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유명진 교하동 주민자치회장은 예술인들과 함께 만드는 체험 행사와 이웃과 나누는 나눔장터 등 풍성한 잔치 한마당을 계획하고 있으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창우 교하동장은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 상권 활성화를 도모할 뿐만 아니라 주민과의 소통의 장으로 활용돼 공동체 의식 함양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