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모바일 워크온 걷기운동사업 ‘파주를 걷자’참여자 모집

입력 : 2021-06-03 01:41:31
수정 : 0000-00-00 00:00:00

모바일 워크온 걷기운동사업

파주를 걷자참여자 모집

 

 

 

파주시보건소가 워크온 걷기운동 사업에 함께할 참여자를 모집한다.

 

워크온 걷기운동 사업은 걷기를 좋아하는 파주시민을 대상으로 신체활동량 증진 및 걷기 운동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오는 7월에 시작된다. 워크온 걷기 앱을 활용해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참여자들은 워크온 앱을 다운로드받고 파주시보건소 걷기운동 커뮤니티에 가입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개인별 걷기 운동량 측정과 선착순챌린지, 길 따라 걷기챌린지 등의 이벤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시민들이 걷기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걷기자세, 운동방법 등 정보도 공유하며 재미있게 걷기운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걷기운동은 특별한 기술이나 경제적인 투자 없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운동이다. 걷는 것만으로도 심폐기능을 향상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비만, 심뇌혈관, 고혈압, 당뇨병 등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김순덕 파주시보건소장은 많은 시민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해 걷기운동이 파주시 지역에 확산되길 희망한다라며 걷기운동을 통해 새로운 하루에 적응하고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을 잘 견뎌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 참여 문의, 워크온 가입 등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 보건소 건강증진팀(031-940-5563,5591)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