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8회 장애인식개선 표어공모전“세상을 바꾸는 따뜻한 생각” 수상작 선정

입력 : 2021-05-21 02:23:0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8회 장애인식개선 표어공모전세상을 바꾸는 따뜻한 생각

수상작 선정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학수)41일부터 430일까지 한달간 장애인 인식개선을 도모하고 장애에 대한 편견해소를 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장애인식개선 표어공모전 세상을 바꾸는 따뜻한 생각을 진행, 521일에 수상작을 선정하였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표어공모전은 전국 다양한 계층에서 참여, 934개의 작품이 접수되었으며 적합성, 공감, 창의, 대중성을 기준으로 1, 2차 심사를 거쳐 열띤 경쟁을 통해 최우수작을 포함 총 6개의 작품을 선정하였다.

수상작에 대한 시상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최우수작 수상자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상장, 우수·장려작 수상자에게는 각각 10만원, 5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상장이 주어지며, 공모결과는 복지관 홈페이지(www.pajurehab.or.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학수 관장은 올해로 8회째 맞는 표어공모전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어 역대로 가장 많은 작품이 접수되었다. 그만큼 장애인식개선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것이라며 선정된 표어는 장애인의 인식개선과 사회통합을 위해 지역행사 및 대외적인 홍보에 널리 활용 할 계획이다라고 뜻을 전했다.

또한 지역사회조직화사업 행복한내일을여는사람들주관으로 파주시 9개 지역별 장애인식개선 표어공모전을 동시에 진행하여 파주시 지역주민들에게 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장애인식개선에 한걸음 더 다가갈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