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공무원 노조와 노사협의회 최종 합의 직원의 안전과 업무역량 강화 적극지원

입력 : 2020-10-27 06:02:18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공무원 노조와 노사협의회 최종 합의

직원의 안전과 업무역량 강화 적극지원

 

 

파주시는 지난 23일 복지동 대회의실에서 파주시 공무원노동조합(수석부위원장 백송민)과 노사협의회를 통해 근무조건 개선 등 37건의 요구안건을 합의했다.

 

파주시는 노사협의회를 통해 스피드게이트 설치, 자기계발 교육비 지원 확대 등 직원의 안전과 업무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관련은 적극 수용했으며 경제 여건이 어려운 점을 인식해 과도한 직원 복지 등의 안건에 대해서는 불수용을 합의했다. 또한 앞으로도 상호 소통의 기회를 자주 가져 대민행정서비스 질 향상에도 노사가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이종춘 파주시 자치행정국장은 공무원노조와 진정성 있는 노사 간 소통을 통해 내 삶이 달라지는 파주를 만드는데 적극 협력하고 노사협의회 개최로 단체협약 이행사항을 확인함으로써 노사 상호 이해와 배려로 굳건한 신뢰를 구축하겠다라며 직원의 권익 향상과 더불어 시민행복 실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백송민 파주시 공무원노조 수석부위원장은 직원이 행복하면 시민행복지수도 높아질 것이라고 확신한다라며 행복하고 일하기 좋은 직장 만들기에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