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교육지원청, ‘세상을 바꾸는 창의’세바창 성장나눔 발표회 성황리에 마쳐

입력 : 2023-11-07 04:04:3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교육지원청,

세상을 바꾸는 창의세바창 성장나눔 발표회 성황리에 마쳐

-MZ세대의 갓생살기 프로젝트 시즌2-

 

파주교육지원청 두원공과대 파주캠퍼스에서 2023 세바창 성장나눔 발표회 개최

파주 중·34개팀이 참가하여 사례발표, 부스운영, 공연 등 운영

 

 

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최은미)은 지난 114‘MZ세대의 갓생살기 프로젝트 세즌2’ 세바창 성장나눔 발표회를 두원공과대학교 파주캠퍼스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파주교육지원청에서 주최하는 본 성장나눔 발표회에는 사례발표 12, 부스운영 14, 공연 8팀 등 총 330명의 학생과 교사가 참여하였다.

 

 

파주교육지원청의 세바창 프로젝트는 예술, 인문, 환경, 생태등 다양한 주제로 활동을 한 학생들이 ‘4대강 자전거길 여행’ ‘파주지역의 고전인문학 연구’ ‘환경지도 만들기등 다양한 활동을 사례발표하였고, ‘수업 준비물 로봇수학을 연계한 방탈출 게임 등 부스운영과 파주시 청소년들의 끼를 뽐낸 댄스와 밴드 및 치어리딩 등 그동안 학생들의 활동 내용들을 선보였다.

 

 

파주교육지원청 최은미 교육장은 학생들의 창의성과 주도성 향상을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파주 세바창 프로젝트는 지역과 연계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키우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파주 청소년들이 다양한 분야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