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파주시 양돈농가, 성금·돼지고기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정치행정 | 작성일: 2025-11-13 11:53:58 | 수정일: 2025-11-13 11:53:58

파주시 양돈농가성금·돼지고기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파주시는 파주시 양돈농가들이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불우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대한한돈협회 파주지부는 지난 11일 파주시민회관에서 개최한 농업인의 날 행사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12백만 원을 기부했다이어 12일에는 불우이웃 나눔 행사를 통해 돼지고기 471kg를 추가로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취약계층 복지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며기탁된 돼지고기는 지역 복지기관 8곳과 돌봄 단체 2곳을 통해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314가구에 전달될 계획이다.

 

대한한돈협회 파주지부는 50개 농가로 구성된 단체로매년 성금과 돼지고기를 기부하고 있다올해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등으로 소득에 타격을 입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기부를 이어가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민승호 대한한돈협회 파주지부장은 소외된 이웃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매년 성금과 고기를 기부하고 있다라며, “대한한돈협회 파주시지부는 지역사회에 사랑과 온정을 전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전염병 등 여러 악재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한 파주시 양돈농가들에 감사드린다라며 기부해 주신 성금과 돼지고기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 글 (카테고리: 정치행정)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