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파주시, 새로운 홍보대사 위촉 - 밴드‘두 번째 달’, 크리에이터‘젼언니’, 가수‘김설’위촉

정치행정 | 작성일: 2025-10-18 20:46:43 | 수정일: 2025-10-18 20:46:43

 

파주시새로운 홍보대사 위촉

밴드두 번째 달’, 크리에이터젼언니’, 가수김설위촉

 

 

파주시는 10월 17일 밴드 두 번째 달’, 유튜브 크리에이터 젼언니’, 가수 김설을 새로운 파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김경일 파주시장이 홍보대사로 신규 위촉된 3인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이들은 앞으로 2년간 파주시의 주요 정책과 문화·관광을 홍보하고각종 지역 행사에 활발히 참여하며 파주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밴드 두 번째 달은 드라마 OST부터 국악월드 뮤직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여 온 에스닉 퓨전밴드로국내외 무대에서 폭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젼언니는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공감을 담은 콘텐츠로 55만 명의 구독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가수 김설은 파주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지역 가수로서 다양한 무대에서 파주의 매력을 친근하게 전하고 있다

 

현재 파주시 홍보대사로는 가수 송민준김성대김대훈서향배우 임대호 등이 함께 활동 중이며시는 이번 신규 위촉을 통해 문화와 예술소통의 영역에서 더욱 폭넓은 홍보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최을영 소통홍보관은 신규 홍보대사들의 역량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파주의 문화와 정체성이 더욱 널리 알려지고시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 글 (카테고리: 정치행정)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