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파주시, 소공인 위한 자생력 강화사업 첫발

정치행정 | 작성일: 2025-06-30 08:57:06 | 수정일: 2025-06-30 08:57:06

 

7월 4일부터 18일까지 경기바로’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

 

 

파주시는 지역 제조업의 근간인 소공인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해 처음으로 소공인 자생력 강화사업을 추진한다

 

소공인 자생력 강화사업은 지역 내 소공인들이 급변하는 산업 환경과 시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기술력과 경영 역량을 높이고경쟁력을 갖춘 작지만 강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파주시 내 사업장을 둔 도시형 소공인으로업종별 연매출액 80억 원 또는 120억 원 이하이면서 상시 근로자 수 10인 미만인 제조업체다.

 

지원 분야는 작업환경개선 제품개발 홍보·마케팅·지식재산권(IP) 스마트 공정 도입 등 총 5개 분야로선정된 기업에는 분야별 맞춤형 지원이 이뤄진다.

 

신청 기간은 7월 4일부터 18일까지이며경기도 소상공인 종합지원 플랫폼 경기바로’(https://ggbar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이번 사업은 파주시 소공인을 위한 첫 번째 맞춤형 지원사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실효성 있는 정책을 추진해 관내 소공인들이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스스로 경쟁력을 갖추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주시 #파주소공인 #경기바로 #맞춤형지원사업 #소공인자력갱생

관련 글 (카테고리: 정치행정)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