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파주시-클리어링 - 파주개성인삼축제에서 성매매 근절 캠페인 진행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 작성일: 2024-10-22 03:51:54 | 수정일: 0000-00-00 00:00:00

파주시-클리어링, 성매매 없는 안전한 일상을 책임진다

- 파주개성인삼축제에서 성매매 근절 캠페인 진행

 

 

 

 

파주시는 반성매매 시민활동단 클리어링’(이하, 클리어링)과 지난 19~20일 파주개성인삼축제에서 성평등한 여성친화도시 파주를 만들기 위한 성매매 근절 및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4, 성매매집결지 폐쇄를 지지하며 공식적으로 출범한 반성매매 시민활동단 클리어링은 성매매 근절, 성매매피해자 인권 회복, 아이들의 교육권과 주거권 보장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매월 성매매 근절 및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클리어링 40여 명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성매매집결지 폐쇄로 여성 인권 회복과 여성친화도시 파주를 만들기 위한 '나무야, 소원을 들어줘' 성매매 근절을 위한 촬영 구역(포토존) '찰칵, 한 컷' 젠더폭력 예방 퀴즈 맞히기등 다양한 체험형 캠페인이 진행됐다.

 

캠페인에 참여한 시민은 계속해서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함께 노력하는 모습을 보니, 곧 집결지 폐쇄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라며, “안전한 파주와 성매매 근절을 위한 활동에 항상 관심을 갖고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클리어링은 11월에 야당역 소리천 일대에서 성매매 예방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다.

 

 

관련 글 (카테고리: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