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장애인복지관 “사랑의 김장 나눔”

입력 : 2019-11-21 11:00:41
수정 : 0000-00-00 00:00:00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장애인복지관

사랑의 김장 나눔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학수)과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위원장 이선범)는 겨울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의 일환으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했다.

 

1119() 당동근린공원에서 진행된 행사는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와 당동산업단지가 주최하였으며, 입주기업인 PEG, 코템, IMI, 이데미쯔한국, EGKr, UMK와 무척조은병원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 김치를 전달해 건강한 겨울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행사에는 지역주민과 기업의 자원봉사자 약 7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사랑과 정성으로 준비한 김장김치 250상자(10kg)는 장애인종합복지관과 문산읍행정복지센터 등에 전달되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복지관은 140상자의 김치를 저소득 장애인 가정 110가구에 방문전달해 사랑을 배달했다.

 

이선범 위원장은 행사를 후원한 당동산업단지 입주기업과 무척조은병원에 감사하다.”면서 장애인과 저소득층 가정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학수 관장은 지역사회와의 적극적인 연계를 통해 파주시 장애인과 사회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