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9년 상반기 기관합동 CS교차점검 실시

입력 : 2019-05-22 06:59:39
수정 : 0000-00-00 00:00:00

2019년 상반기 기관합동 CS교차점검 실시

고양도시관리공사, 김포시시설관리공단, 파주시시설관리공단 합동 CS교차점검 실시

 

 

파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손혁재, 이하 공단)521일에 ‘2019년 상반기 기관합동 CS 교차점검을 실시하였다. 기관합동 CS 교차점검은 경기도에 위치한 3개 지방 공기업(고양도시관리공사, 김포시시설관리공단, 파주시시설관리공단)이 모여 각 기관이 관리하는 시설물과 서비스 현황을 객관적으로 점검하고 개선하는 활동이다.

 

올해 CS 교차점검은 고양종합운동장 소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갖고, 3개 기관의 고객만족 담당자가 함께 각 기관에서 선정한 고객접점 사업장의 서비스와 시설물을 점검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담당자들은 각 사업장에서 서비스 제공자의 고객응대 태도, 시설 운영사항 등 주요 고객 접점의 서비스 제공 실태를 분석하고, 도출된 지적사항을 사업부서에 전달하여 서비스 품질 개선계획을 수립하고 시설 운영에 반영할 예정이다.

 

CS 교차점검에 참여한 파주시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 담당자는 이번 점검에 대하여 일상적으로 접하는 우리 공단의 시설물과 서비스에 대해 객관적으로 점검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더불어 다른 기관의 고객만족 담당자와 정보를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