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파주시자원봉사센터 & 파주상공회의소 -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

입력 : 2019-04-12 18:53:30
수정 : 0000-00-00 00:00:00

- 파주시자원봉사센터 & 파주상공회의소 -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

 

 

()파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연진흠)12일 파주상공회의소(회장 권인욱)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상공회의소의 사회공헌활동과 회원들의 자원봉사 연계활동을 위해 추진되었다 . 업무협약식 이후 파주상공회의소에서 연탄보일러 10대와 연탄 2,000장을 후원하는 후원식도 이어서 진행됐다.

 

파주상공회의소 권인욱 회장은 파주시자원봉사센터와 좋은 파트너가 되어 지역 나눔활동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상공회의소 회원들과 함께 고민 하고, 동참하겠다라고 말하였고, 사회공헌위원회 박한진 위원장은 상공회의소 사회공헌사업들이 많은데 파주시자원봉사센터와 협업하여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열심히 공헌 하겠다라고 말하였다.

 

 

이에 연진흠 센터장은 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쓰시는 상공회의소가 자원봉사 활성화까지 힘을 보태주셔서 감사드리며, 상공회의소 회원들에게 적절한 자원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개발하여 보급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후원된 연탄보일러와 연탄은 어려운 이웃의 노후된 연탄보일러 가구를 선정하여 집수리봉사자들이 자원봉사활동으로 교체할 예정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