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 목도리 나눔 행사  

입력 : 2019-01-31 10:14:38
수정 : 0000-00-00 00:00:00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 목도리 나눔 행사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시몬) 남부스마트복지센터는 파주시 동패동에 위치하고 있는 운광초등학교(교장 류연순)에서 30() 학부모회를 통해 학부모회와 학생들이 함께 만든 목도리 60개를 기부 받아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복지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목도리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학부모회와 학생들이 직접 손수 제작하였으며 전달식을 진행한 후 초등학교 주변 아파트단지에 있는 경로당을 방문하여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직접 전달하였다.

 

경로당을 방문하여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직접 만든 목도리를 경로당에 계신 노인 분들의 목에 걸어드리며 새해인사를 드리니 어르신들이 참 좋아하시며 즐거워하셨다고 전했다.

 

운광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서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활동의 기회가 되었고 아이들과 함께해서 더욱 뜻깊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관정 정시몬)이번 목도리 나눔활동이 직접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제작하여 전달하는 것에 큰 의미가 있으며 아이들이 살고 있는 마을의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더불어 사는 사람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주민의 복지서비스 욕구를 해소하고자 운정지역에 남부스마트복지팀을 구성하여 거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마을별 필요로 하는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